d
제목 메트로시티 크리스마스 시즌 팝업스토어 ‘부온 나탈레(Buon Natale)’ 오픈 작성자 메트로시티몰 작성일 2017-12-12 조회수 114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탈리아식 크리스마스 인사인 ‘부온 나탈레(Buon Natale)’를 메인 테마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11 23() 롯데백화점 전주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이탈리아 창립 25주년을 맞은 메트로시티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맞이하여 기존 시그니처 라인인 MQ367을 재해석한 ‘부오나 에디션(Buona Edition)’ 스페셜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엄격한 기준아래 선정된 레더에 130회 이상의 공정과정을 거쳐 탄생하는 시그니처 라인은 출시 이래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으며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탈리아어로 ‘Good’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부오나(Buona)’에서 착안한 부오나 에디션은 기존 제품이 보유한 특징은 고스란히 살리되, 소재와 디테일에 변화를 주어 유행에 민감한 트렌드세터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톤 다운된 컬러로 시즌감을 살린 폭스 퍼(Fur)와 모직뿐만 아니라 데님, 코르듀이, 벨벳 등 다양한 디자인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또한, 유스(Youth) 타겟을 매료시킬 의류 및 슈즈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브랜드 오리진을 담은 레터링이 인상적인 스웻셔츠 등 의류 3종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플랫폼 스니커즈 2종을 함께 소개한다. 아울러, 매 윈터 시즌마다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퍼 머플러 역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메트로시티 팝업스토어 부온 나탈레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할 다채로운 이벤트 또한 마련되어 있다. 이탈리아 창립 25주년을 기념하여 특별 제작된 텀블러와 메티베어 키링, 초코스낵 등의 스페셜 기프트를 얻을 수 있는 콜렉터 및 다트 이벤트와 현장 포토존 SNS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영등포점, 부산본점에서 전개되는 크리스마스 시즌 팝업스토어 부온 나탈레는 올 해 연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그 밖에 메트로시티 소셜 미디어 채널(@hellometrocity)을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들을 접할 수 있다.

 

  • 해당글에 대한 짧은 의견이 없습니다.

today
0/0
wish list my bag
맨위로
출석체크 신규가입 1월15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