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제목 메트로시티, 이탈리아 런칭 25주년 기념 ‘부오나 에디션’ 스페셜 라인출시! 작성자 메트로시티몰 작성일 2017-12-12 조회수 143

-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아이템 MQ367, MF406리뉴얼 버전 선봬

[메트로시티 부오나 에디션스페셜 라인]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런칭 25주년을 기념해 부오나 에디션(Buona Edition)’의 스페셜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라인은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아이템인 부오나 에디션에 이탈리아 헤리티지를 담아 트렌디한 감성으로 리뉴얼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메인 아이템은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백인 MQ367의 스페셜 라인으로 화이트 소가죽에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퀼팅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모던한 느낌을 가져가되,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풍성한 리얼 폭스퍼 디테일로 화려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살렸다. 가볍고 부드러운 가죽과 리얼폭스퍼의 소프트한 터치감이 장점이다.  


여기에 스트릿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부오나 에디션에 따뜻한 모직 소재를 사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한 체인 숄더백도 눈 여겨 볼만 하다. 특히 ‘VIA BRERA 23 MILANO’를 볼드한 자수로 표현해 브랜드의 이탈리아 아이덴티티를 살리고, 트렌디 감성을 강조했다. 플랩 부분에는 메트로시티 상징인 백장미 장식과 로고 금속 장식, 비즈 자수 등 화려한 와펜을 포인트로 매치하여 개성 있고 감각적인 무드를 표현했다.


메트로시티의 또 하나의 시그니처 백인 MF406 25주년 기념 스페셜 라인을 소개한다. 콤팩한 사이즈의 토트백 스타일로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데님 소재에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퀼팅을 이용해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살렸고 가벼운 무게감과 전체적으로 영한 분위기를 주어 데일리백으로 활용도가 좋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이번에 신제품으로 출시한 아이템은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리뉴얼해 선보이는 상품으로 브랜드의 이탈리아 아이덴티티는 살리고 영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트렌디한 소재와 디테일을 포인트로 매치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을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며 이탈리아 런칭 25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한정 판매되는 상품이니 만큼 특별함을 더해 소장 가치가 있는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메트로시티의 부오나 에디션은 메트로시티 라운지 매장 및 오는 11 24일 부터 진행되는 롯데백화점 전주점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해당글에 대한 짧은 의견이 없습니다.

today
0/0
wish list my bag
맨위로
출석체크 신규가입 1월15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