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제목 로지 헌팅턴 휘틀리, 잠실 롯데월드몰 깜짝 방문 작성자 메트로시티몰 작성일 2017-05-19 조회수 459

 

헐리우드 스타 로지 헌팅턴 휘틀리가 롯데월드몰에 입점된 '메트로시티 라운지' 매장에 깜짝 방문했다.


올해 이탈리아 런칭 25주년을 맞이한 브랜드 메트로시티의 뮤즈로 활동중인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영화 '트랜스포머3', '매드맥스:분노의 도로' 등에 출연해 영화 팬들에게 잘 알려진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출신의 헐리우드 배우다. 그는 2017 FW 서울패션위크 참석차 내한했다.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메트로시티 라운지에 방문한 로지는 매장을 직접 둘러보며, 본인이 착용한 제품을 비롯해 매장에 디스플레이 된 다양한 제품 군에 관심을 보였다. 또한 주요 패션매체와 인터뷰를 갖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인터뷰 중 본인의 확고한 패션 철학을 언급하는 등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였다. 이날 그는 메트로시티 컬렉션 쇼피스인 라이트퍼플 컬러의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으며,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했다.

 

메트로시티 라운지 매장 방문 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로 이동해 2017 F/W 서울패션위크 '메트로시티'쇼에 참석해 공식 포토월 행사 및 컬렉션을 관람했다. 한국 방문이 처음인 로지는 업계 및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입국, 출국 및 포토월 현장 등 공식석상에서의 모습이 실시간 언론 및 소셜미디어에 노출되어 큰 이슈를 끌었다.


한편, 메트로시티 라운지는 지난해 6월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로 메트로시티의 레디투웨어, 레더,스몰레더굿즈를 비롯해 유럽 각지에서 바잉한 제품 그리고 이탈리아 콜렉트 카페 미미미가 입점되어 있다.

 




 

  • 해당글에 대한 짧은 의견이 없습니다.

today
0/0
wish list my bag
맨위로
출석체크